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

◇24일 오후 수원 파장동 경기도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. ⓒ경기G뉴스 고정현


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가 24일 오후 수원 파장동 경기도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.

이날 자리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, 김호겸 부의장,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, 김종석 의회운영위원장 등 경기도의원, 최원용 도의회 사무처장, 도의회 사무처 직원, 강득구 경기도 연정부지사, 강병국 경기도체육회 총괄본부장, 오창희 경기도콘텐츠진흥원장,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, 설원기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등 300여 명이 참석됐다.

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배구, 발야구, 2인 삼각 경기, 친선 족구 순으로 열렸다.

이날 남경필 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“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싹 푸시고, 재미있고 즐겁고 건강하게 오늘 시간을 보내세요. 경기도의회 파이팅! 경기도 연정 파이팅! 감사하다”고 말했다.



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

◇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에서 남경필 지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. ⓒ경기G뉴스 고정현




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

◇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정기열 의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. ⓒ경기G뉴스 고정현


정기열 도의회 의장은 개회사에서 “의회사무처 직원 여러분들과 의원님들이 함께 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”며 “오늘 의원님들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싹 풀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개회선언을 통해 김종석 의회운영위원장은 “경기도의회 사무처 직원 여러분, 오늘 모두 하나가 돼 화합하고 단결하는 체육대회가 되길 기원한다”고 말했다.

축사를 통해 김호겸 부의장은 “날씨가 좋은 계절에 임시회를 성공적으로 잘 마치고 여는 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를 축하드린다. 여러분 모두 감사드린다”고 말했다.

강득구 경기도 연정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“오늘 좋은 시간,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”라고 말했다.

이날 체육대회는 분권팀, 자치팀 등 2개 팀으로 나눠 도의원·집행부·간부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.



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

◇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배구, 발야구, 2인 삼각 경기, 친선 족구 순으로 열렸다. ⓒ경기G뉴스 고정현




경기도의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

◇이날 자리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, 김호겸 부의장,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, 김종석 의회운영위원장 등 경기도의원, 최원용 도의회 사무처장, 도의회 사무처 직원, 강득구 경기도 연정부지사, 강병국 경기도체육회 총괄본부장, 오창희 경기도콘텐츠진흥원장,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 등 300여 명이 참석됐다. ⓒ경기G뉴스 고정현